옛날글

공지사항 및 인기글 정리

돈태풍 2008. 9. 7.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우선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어드렸는지 궁굼하네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어드리는 것이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가장 큰 이유중의 하나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것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피드버너와 기존 rss주소 통합하였습니다.
제 블로그의 rss기본 주소를 피드버너로 하였습니다. 주소가 바뀌었지만 기존에 구독하신분들은 굳이 피드버너로 변경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전 주소로도 제가 발행한 글이 자동으로 배달이 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피드웨이브를 통해 이메일로 구독하시던 많은 분들이 피드웨이브 사이트가 사라지면서 제 글을 받아보실 수 없게되었다는 점입니다. 피드웨이브를 통한 이메일 구독분들을 지원하였는데 피드웨이브가 사라지면서 이번에 피드버너로 이메일 구독 기능을 변경하였습니다. 이미 피드버너를 통해서도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셨더군요.

그동안 피드버너로 제 글이 잘 전달되지 않았는데 제가 피드버너 이메일 구독 기능에 실수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글이 잘 배달되지 않았네요. 이번에 올바르게 수정을 하였습니다. 만약 다시 글이 잘 전달되지 않는다면 다시 한번 조사를 하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뽑은 지금까지의 인기글과 반드시 읽어볼만한 글을 5편 뽑아봤습니다.
오랜만에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제 글들을 다시 한번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1.2008/05/17 - [Business mind] - 위험을 구입하는 부자, 피해가는 가난한 사람

2.2008/07/11 - [Leader's mind] - 성공한 사람은 모두 미친사람이다.

3.2008/05/12 - [Leader's mind] - 남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리더쉽

4.2008/06/18 - [Life news] - 네티즌들이 뽑은 영어공부에 좋은 영화 7편

5.2008/07/28 - [Business mind] - 부자가 되려면 뱀처럼 삼켜라.

-추가 사항입니다. 피드웨이브 사이트가 다시 되살아났네요 다행입니다.
다시 제 글이 피드웨이브 이메일 구독자분들에게 발행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