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글/Business mind

첫사랑을 잃지 않는 재태크 3가지

돈태풍 2008. 6. 17. 13:2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사랑을 잃지 않고 재태크에 꾸준히 제공하여 수익이 더욱 크게 자라나게하자.

누구나 처음 재태크를 시작하게 되면 매우 열정적이다. 모든 사람의 재태크의 처음은 열정과 사랑으로 불타오르게 된다. 재태크를 통해 자신의 생활에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는 매력에 푹 빠져 재태크에 대한 열정으로 나타난다. 그래서 재태크와 친숙해지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게 된다. 하지만 재태크에 대한 첫사랑은 쉽게 꺼져버린다. 쉽게 실증이 나기도 한다.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관심을 끄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재태크에 대한 첫사랑을 잃어버리는 이유는 재태크의 성격과 진리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재태크는 한순간의 짧은 사랑으로 성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첫사랑과 같은 열정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결혼에 골인할 수 있다. 때로는 재태크의 좋지 않는 성과에 쉽게 포기해버리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재태크는 좋지 않은 성과가 있더라도 그 잘못을 덮어버리는 힘이 있는 첫사랑의 마음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재태크에 대한 첫사랑을 잃지 않고 꾸준히 유지해야 재태크에게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재태크에 대한 첫사랑을 잃지 않는 3가지 방법을 생각해봤다.


첫재. 첫사랑의 기억을 잃지 않는다. 재태크에 대한 첫사랑의 열정을 잊어버리는 사람들이 있다. 자신이 재태크를 처음 접했을 때의 재태크에 대한 기대감과 학구열을 잊어가면서 재태크에 관심이 떨어져나가는 것이다. 자신이 처음 재태크에 대했던 그 열정을 계속 기억해나간다면 첫사랑을 잃지 않는 재태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꾸준한 열정으로 재태크를 계속해 나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둘째. 재태크에 다양한 시도를 하자. 재태크를 한 가지만 하거나 혼자서 하면 쉽게 실증이 날 수 있다. 재태크의 다양함을 맛봐야 재태크의 매력을 계속 갈구하게 된다. 겉핥기식의 재태크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세밀한 재태크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그리고 혼자서 재태크를 하기 보다는 여러 모임을 통해 재태크의 교류와 인맥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좋다.


셋째. 너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재태크에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많이 쏟게 되면 다른 일(직업, 사업)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게 된다. 그러다 보면 재태크에게서 빠져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들이 쌓이게 된다. 그러므로 너무 많은 노력보다는 적당함으로 꾸준한 재태크를 하는 것이 좋다.


재태크는 꾸준함 끝에 얻는 수익이 진짜 수익이고 계속해서 부를 제공해줄 것이다. 그래서 재태크의 첫사랑을 잃지 않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재태크가 자신과의 거리가 얼마나 멀어져 있는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자신이 재태크를 처음 시작했을 때를 기억하고 그 열정과 사랑을 재태크에 꾸준히 제공해줄 필요가 있다. 그래야 재태크의 수익이 꾸준히 커져나갈 것이고 성공하게 될 것이다.
------------------------------------------------------------------

이 글은 다음카페 맞벌이부부10년10억모으기 전문가칼럼게시판에 동시 발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