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글

행운을 내게 불러들이는 방법

돈태풍 2008. 10. 21. 11:28
반응형

인생에 행운이 가득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뜻하지 않은 행운은 정말 기분 좋은 것인데. 우리네 인생에 행운은 별로 찾아오지 않는다. 주변에서는 길거리에서 주운 지폐 한 장에 대한 예기가 나오고 이벤트에 당첨된 이야기가 나오며 좋은 연인을 만났다는 소문도 나온다. 언제나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부럽고 왜 나에게는 그런 행운이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행운을 자신에게 다가오도록 또는 불러들이는 방법은 있을까? 이것은 강력하게 긍정으로 답변할 수 있다. 행운을 불러들이는 방법은 있다!! 그것도 매우 간단하다. 세상의 좋은 것들은 사실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에게 다가온다. 행운을 불러들이는 그 간단한 방법은 바로 열심히 사는 것이다. ^^ 물론 누구나 다 아는 것이다. 하지만 정작 자신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서 행운이 자신에게 다가오지 않는다고 하소연을 하고 있다.

첫 번째에서 언급한 행운들을 한번 예로 들어보자. 길거리에서 지폐 한 장을 줍는 행운을 불러들이려면 열심히 걸으면 된다. 굳이 멀지 않은 거리 차타고 다니면 지폐 한 장 손에 쥘 수 있나?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불러들이려면 이벤트에 열심히 응모하면 된다. 그리고 좋은 연인을 만나려면 자신의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좋은 연인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행운은 그렇게 찾아온다.

발로 뛰고 또 뛰다보면 행운을 만날 기회가 늘어나고 그것을 손에 쥘 확률도 높아진다. 부지런한 사람은 그런 기회를 잘도 잡는 능력을 덩달아 갖고 있다. 행운은 우리를 기분좋게 만드는 것이다. 결국 열심히 사는 사람만이 많은 행복의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 가만히 앉아 행운을 기다리지 말자. 열심히 발로 뛰다보면 행운은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한rss로 구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