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글

블랙커피다이어트로 7kg감량 경험

돈태풍 2008. 9. 3. 13: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쓰다. 하지만 쓴만큼 효과를 준다.

몸무게가 많이(10kg정도) 불어난 적이 있었다. 제일 먼저 배가 나오기 시작하더니 몸 곳곳이 통통하게 보였다. 살이 찌니 얼굴에서 확실하게 표가 났다. 보는 사람마다 살이 쪘다며 이야기를 했다. 살이 찌게 된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운동부족과 식사량이었다. 운동량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식사량이 커진 것이 가장 큰 이유가 된 듯싶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첫번째로 시도한 것은 운동이었다. 하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도 몸무게는 별로 빠지지 않았다. 식사량 역시 줄여봤지만 운동량을 늘리다보니 허기가 빠르게 다가와 결국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되었다. 매우 힘든 다이어트였다. 그래도 열심히 하여서 대략 3kg정도 감량을 했다. 그러던 중 우연히 TV에서 블랙커피를 통한 다이어트를 접하게 되었다. 설탕과 프리마를 섞지 않은 오직 커피만을 물에 섞어 블랙커피를 마시면 살을 쉽게 뺄 수 있다는 것이었다.

과연 내게도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 들었지만 살을 쉽게 뺄 수 있다는 말에 곧바로 실행에 들어갔다. 기존에 하던 다이어트 역시 병행하였다. 블랙커피의 맛은 대단히 쓴맛이었다. 완전 약을 먹는 기분이었다. 하루에 3잔의 블랙커피를 음미하지 않고 곧 바로 마셔버렸다. 그렇게 쓴맛을 느끼던 중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단 1주일 만에 3kg가 빠진 것이다. 그동안 3kg를 빼는데 거의 한달 가까운 시간이 걸린 것에 비하면 너무 빨랐다. 그 후 몇 주에 걸쳐 추가로 4kg를 빼고 커피 다이어트를 중단했다.

실제 필자의 경험을 이야기 한 것이다. 잠을 자는데 나쁜 영향을 주기도 했지만 블랙커피다이어트의 효과는 정말 놀라웠다. 특히 다이어트에 별다른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다. 비싼 다이어트 식품 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만약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있다면 블랙커피다이어트를 한번 해보길 권한다.

반응형